코로나19 정부 방역지침 변화에 따라, 2022 한국원예학회 정기총회 및 제115차 춘계학술발표회를 다음과 같이 변경 개최하고자 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 대면으로 변경을 희망하시는 분은 아래를 참고하시어 변경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
변경 전 |
변경 후 |
비고 |
정기총회 및 시상식 |
하이브리드 |
대면 |
실시간 생중계 및 송출 없음 |
분과별 발표, 구두 발표 |
하이브리드 |
대면 |
Zoom 송출 없음 |
포스터 발표 |
비대면 |
비대면 |
당초 계획대로 비대면 발표(온라인 게시) |
'온라인 참석'으로 사전등록하신 분은 학회 홈페이지 로그인 후 아래 "사전등록"을 클릭하시어 '현장 참석'으로 변경해 주시고, 사전등록하지 않으신 분은 방역지침에 따라 현장등록은 없는 점을 감안하시어 5월 13일까지 등록하시기 바랍니다(참석형태 변경 마감).
1. 행사 개요
2. 초록 제출 안내(마감)
1) 초록 제출 기간: 4. 4(월) 09:00 ~ 4. 15(금) 18:00 등록 및 수정 마감(마감 이후 수정 불가)
2) 초록 제출 자격: 당해 연도 회비와 사전등록비를 납부한 회원
3) 초록 제출 편수: 발표자 1인당 2편 이하
4) 초록 제출 방법
① 아래 '초록제출’을 클릭하여 공백 포함 3,000자 이내로 작성한 초록을 발표자가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② 등록 전 공지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등록 후 미리보기 화면으로 최종 인쇄 상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미리보기 화면 그대로 초록집에 인쇄되며, 제출 마감일 이후 수정할 수 없습니다.
③ 우수발표상 응모(박사 학위 소지자 제외)를 원하는 회원은 초록 제출 시 ‘발표상 응모’에 체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상자는 차기 학술발표회에서 시상할 예정입니다.
④ 최종 제출 시에 미리보기로 확인하시고 초록 제출 및 수정 사항은 제출 기간 내에 이메일(journal@horticulture.or.kr)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⑤ 특별강연 및 분과별 발표(초청) 초록 제출은 개별적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3. 발표 안내
1) 구두발표(대면)
① 분과별 심사를 거쳐 포스터 발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② 발표번호와 일시 등을 문자로 발송할 예정이니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③ 발표자료는 반드시 USB 메모리에 저장하여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2) 포스터 발표(비대면)
① 발표자료 제출 기간: 5. 16(월) 09:00 ~ 20(금) 18:00 마감(마감 이후 수정 불가)
② 발표자료 게시 기간: 5. 26(목) 09:00 ~ 27(수) 18:00(온라인 게시)
③ 발표자료 제출 방법 및 주의 사항
- 최종 PDF 파일로 변환하여 학술발표회 홈페이지(http://conference.horticulture.or.kr)에 업로드하시기 바랍니다.
- 발표자가 업로드하며 파일 크기의 제한은 없습니다.
- 발표자료를 기간 내에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미발표로 간주하여 초록집에서 초록을 삭제하고, 차기 학술발표회 자료집에 미발표 목록이 게시됩니다. 제출 마감일시를 확인하여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 특별강연 및 분과별 발표(초청)는 개별적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4. 등록 안내(마감): 회원에 한하며 사전등록만 시행(현장등록 없음).
1) 등록 기간: 4. 4(월) 09:00 ~ 5. 13(금) 18:00
2) 등록비(중식 1회 제공)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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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회원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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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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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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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000원 |
80,000원 |
3) 결제 방법
① 전자결제: 아래 ‘사전등록’을 클릭하여 신청자의 정보를 입력한 후 전자결제
② 송금: 아래 ‘사전등록’을 클릭하여 신청자의 정보를 입력한 후 송금(계좌번호 : 농협 125-01-108602)
※ 등록자 성명 외 다른 이름이나 기관명으로 송금할 경우 이메일(info@horticulture.or.kr)로 알려 주시고,
기관 카드로 결제하실 분은 첨부파일의 정보를 채워 이메일로 결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4) 환불 규정: 사전등록 취소 시 5월 13일(금) 이후 환불 불가
5) 증빙 자료: 전자결제 시 영수증이 이메일로 자동 발급되며 그 외 증빙자료가 필요한 분은 학회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또는 ‘회원정보’에서 납부확인서를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또한 학술발표회 기간 동안 학술발표회 홈페이지에서 참가증명서를 직접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5. 연회비 안내: 당해 연도 회비와 사전등록비를 납부한 회원에 한하여 초록 제출 및 발표 가능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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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장/차기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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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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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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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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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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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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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0,000 |
200,000 |
100,000 |
50,000 |
20,000 |
6. 취업 상담 부스 및 인재 채용 설명회 안내: 회원들께 전문 인력 채용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산업체에 회사를 소개하고 인적 자원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1) 취업 상담 부스 운영: 5. 26(목) 09:00-18:00, 1층 중회의장 로비
2) 인재 채용 설명회 개최: 5. 26(목) 13:00-14:00, 1층 101~102호
7. 경품 이벤트 안내
1) 전시 경품 이벤트(현장 참석자 대상): 전시참가업체 각 부스를 방문하여 방문번호 13개 이상의 스탬프를 받아 등록대에 제출하시면 선착순 30명께 경품을 드립니다.
2) 인재 채용 설명회 이벤트(현장 참석자 대상): 인재 채용 설명회 참석자에 한해 경품을 드립니다.
3) 광클 스탬프 이벤트(온라인 참석자 대상): 학술발표회 홈페이지의 후원 및 협찬(Sponsors) 메뉴의 회사 홍보물 모두 클릭하여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한 등록자 30명을 추첨하여 경품을 보내 드립니다.
8. 행사장 및 주차 안내
1) 주소: 대전광역시 유성구 엑스포로 107(도룡동 4-19) 대전컨벤션센터(DCC), Tel. 042-250-1100
2) 교통: 대전컨벤션센터 홈페이지(www.dcckorea.or.kr) 참조
3) 주차: 최초 1시간 무료, 매 30분마다 500원, 1일 주차 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