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닫기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 커뮤니티
  • 공지사항 및 학회소식

공지사항 및 학회소식

[공지] (사)한국원예학회 회원 여러분들께 드리는 글
이름
박유정
날짜
2021.10.05 01:10
조회수
842
첨부파일(1)
행사일정(2021추계) [다운로드:240회]

(사)한국원예학회 회원 여러분,

 

귀하의 건강과 무궁한 발전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당초 2021 한국원예학회 임시총회 및 제114차 추계학술발표회는 회원 여러분의 의견을 반영하여 기획위원회의 및 운영위원회의를 통하여 하이브리드 형식으로 개최하고자 계획하여 추진해 왔습니다. 그러나 코로나19 현행 사회적 거리두기(수도권 4단계, 비수도권 3단계)가 완화되지 않고 다시 2주간 연장됨에 따라 회원 여러분의 건강과 안전을 위하여 부득이하게 온라인 방식으로 변경하게 됨을 알려 드립니다. 중앙 정부와 지방자치단체의 시책에 따른 것인 만큼 넓은 마음으로 양해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지난 춘계학술발표회와 동일한 형식으로, 특별강연과 분과별 발표(초청)는 10월 21일에 실시간으로 생중계하고 발표 영상은 학술발표회 기간인 22일부터 27일까지 온라인 게시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집합 인원 제한(여수 3단계, 대면 참석 인원 50인 이내)으로 인하여 임시총회, 시상식, 구두 발표는 온라인 방식으로 변경되고 발표 자료는 10월 22일부터 27일까지 온라인 게시될 예정입니다. 또한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시행하고자 계획하였던 전시, 취업 상담 부스, 인재 채용 설명회는 취소할 수밖에 없게 되었습니다.
우선 첨부와 같이 변경된 온라인 학술발표회 행사 일정을 보내 드리고, 발표자, 좌장, 심사위원, 시상자 및 수상자들께는 별도로 변경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부 시책에 따라 불가피하게 학술발표회가 온라인 방식으로 변경되지만, 계속적으로 변화하는 현 상황에서 노심초사하며 학술발표회를 준비하고 있는 학회 입장을 이해하시어 이번 학술발표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직접 만나 소통할 기회가 줄어 아쉽지만, 이번 추계학술발표회에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리며 하루 속히 코로나19가 종식되어 편히 만날 날을 기원합니다.

2021년 10월 5일
(사)한국원예학회장  이 희 재

 

붙임. 행사 일정 및 분과별 발표 일정